티스토리 뷰
미스 몬테크리스토 인물관계도 싹정리 원작 결말은?
미스 몬테크리스토 줄거리
미스 몬테크리스토가 비밀의 남자 후행으로 2월 15일 첫 방송되었습니다. 일일 드라마는 한 번 시작하면 꽤 긴기간동안 이어지니 첫방에 큰 관심이 모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인물관계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몬테크리스토는 굳게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성이 응징을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겨버린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 내용입니다. 평일 저녁 드라마는 악역들을 욕하며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방영시간과 등장인물은 누가 있을까요?
<미스 몬테크리스토 작품 정보>
1. 방영 : KBS2
2. 방영시간 : 월-금 저녁 7:50-8:30
3. 장르 : 복수극
4. 미스 몬테크리스토 몇부작 : 100부작 예정
5. 연출 : 박기원
6. 극본 : 정혜원
7. 등장인물 : 최여진, 김소연, 이다해, 경성환, 이혜란, 이상보 배우 외 다수의 배우들
미스 몬테크리스토 인물관계도
오하라(최여진), 고은조(이소연), 이다해, 이혜란은 학창시절 부터 베스트 프랜드입니다. 최여진이 맡은 오하라는 그룹 후계자로 거론되는 재벌 3세이며 영화배우 역할입니다. 이소연이 맡은 고은조역은 극 초반 라이브 방송으로 완판 매출 신화를 일으키는 열혈디자이너 역할이고요.
극중 차선혁은 고은조의 오래된 애인으로 이 둘은 혼인을 약속한 사이입니다. 하지만 오하라가 이 둘 사이를 시기하며 차선혁을 몰래 좋아하고 있죠. 경성환은 꼼꼼한 일처리와 탁월한 능력으로 제왕가의 신입을 받는 차선혁 본부장 역할을 맡았습니다.
응징을 다짐하고 황가흔이라는 개인 이름으로 새롭게 등장하기까지.. 어떤 스토리들이 이어질지 궁금합니다. 아내의 유혹이 살짝 떠오르네요. 어떻게 풀어나갈까요..
<몬테크리스토의 뜻은 무엇일까요?>
몬테크리스토 라는 단어는 '몬테크리스토 백작'에서 파생된 단어입니다. 몬테크리스토 백작은 뒤마가 지은 장편소설 입니다. 극 중 주인공의 이름이 몬테크리스토 백작입니다. 극 중에서 몬테크리스토는 복수를 이루어내는데요.
요약해보자면.. 몬테크리스토라는 이름이 의미하는 바는, 보복하는 인물의 대표적인 케이스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스스로의 인생을 빼앗긴 여성이 응징을 다짐하고 빼앗긴 인생을 찾아가는 내용을 그리고 있어 드라마 제목이 미스 몬테크리스토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몬테크리스토 원작 결말>
원작 몬테크리스토는 젊은 선원이던 에드몬드가 자신을 시기하던 사람들과 본인의 이익을 챙기던 사람들에 의해 14년간 감옥에 갇혀있다 나옵니다. 자신을 가둔 세 사람에게 복수하기 위해 몬테크리스토라는 이름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이런 저런 스토리로 복수를 마치고 하이데라는 인물과 떠나는 것으로 이야기는 끝이 나게 되죠.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최여진 경성환 이상보 출연작
배우들이 입고 나오는 패션 들도 연일 화제가 되겠네요. 너무 예쁜 옷들을 입고 나오면 눈길이 절로 가면서 어디 제품인지 궁금해지는게 사람 심리인 것 같습니다. 주연 배우들의 출연작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소연 배우는 용왕님 보우하사, 죽어야 사는 남자, 아름다운 당신, 달래 된, 장국, 루비반지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바 있습니다. 저는 봄의 왈츠에서 이 배우를 처음 봤었는데 참 예뻤던 기억이 납니다.
최여진 배우는 나 홀로 그대, 러블리 호러블리, 보그맘, 공항 가는 길에서 활약했습니다. 드라마보다는 MC로 많이 봐온 느낌이 있는데 극 중에서도 꽤 이목을 집중시키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극 중 이소연과 결혼을 약속한 경성환 배우는 출연작으로 바벨, 본 대로 말하라가 있습니다. 오하라(최여진 배우)의 이복 오빠로 나오는 이상보 배우는 출연작으로 루갈, 사생활이 있네요. 고경표 배우와 서주현 배우가 나와서 챙겨봤던 사생활 작품에 나왔었다니 더 반갑네요.
1화를 살짝 보니 은조(이소연 배우)의 남동생으로 나오는 은결이(한기윤 배우)도 씬스틸러시던데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갈지 너무 궁금합니다.
심플하면서도 단순한 복수극이지만 개성 넘치는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들을 통해 더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일일 드라마 최근에는 잘 챙겨보지 않았는데 궁금해집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즐겁게 시청하시기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