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외식쿠폰 배달앱 만원 환급 기준은?

 

외식쿠폰 배달앱 할인 기간

 

지난 11월 외식 쿠폰의 지급이 중단되었다가 이번에 다시 지급이 될 예정인데요. 외식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배달어플로라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소식은 반가운 것 같습니다. 외식쿠폰 배달앱 을 통한 할인 이벤트를 몇일부터 하는지, 환급 받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배달앱들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게 생겼습니다. 많이들 이용하시는 요기요, 배달의 민족부터 위메프오, 쿠팡이츠 등 경쟁이 치열하게 일어나고 있죠. 제가 사는 지역은 요기요 보다는 배달의 민족에 입점 식당이 많은 편이라 저는 주로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을 하곤 합니다. 

 

외식 할인 행사의 기간은 12월 29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예산이 소진되면 종료한다고 합니다.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이용하는 카드사에서 응모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외식쿠폰 배달앱 종류

 

외식쿠폰 배달앱 환급 기준 얼마 이상?

 

 

우선 배달앱에서 사용할 카드로 응모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NH농협카드, 롯데, KB국민, 비씨, 신한, 삼성, 하나, 현대, 우리 카드사중 주로 사용하는 카드사 한 곳에 응모를 해줍니다. (기존 응모자는 응모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요기요, 배달의 민족, 위메프오, 쿠팡이츠, PAYCO오더, 먹깨비, 배달특급 앱 중에서 한가지 앱을 선택하고 카드사에서 응모한 카드로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순수 음식값이 아닌 최종 결제액을 기준으로 봅니다. 금액은 2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동일 카드사에서 하루 최대 2회까지 인정을 한다고 합니다. 4회 결제한 경우 카드사에서 청구할인을 하거나 1만원을 환급해준다고 하네요. 기존에 응모한 분들은 실적을 누적해서 합산한다고 합니다. 

 

주의할 점은 배달앱에서 결제하고 방문포장을 하는 것은 실적에 포함시키지만, 결제를 현장에서 하거나 배달원을 통해 하게 되면 실적을 인정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꼭 배달앱에서 결제하고 이용해주세요.)

 

 

 

 

 

식당에서 밥을 편안히 먹어본 게 언제인지 기억도 잘 안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길어진 만큼 확산 추세가 다소 누그러진 때에는 저도 외식을 몇 번 했습니다만, 근래에는 계속 집에서만 식사를 해왔습니다.

 

 

 

 

 

배달을 시키면서도 배달원분과 우리 가족 서로의 안전을 위해 문앞에 놓고 가달라는 문구를 고정해두고 사용한 것도 한참 되었는데..왠지 좀 씁쓸합니다. 짧은 찰나이지만 배달오신 분들과 인사를 나누는 소소한 재미도 있었는데 말이죠. 포장이나 배달음식 자체가 쓰레기가 꽤 나오는 편이라 수저는 집에서 사용하는 수저를 이용해서 밥을 먹습니다. 배달앱 주문 페이지에도 환경을 위해 일회용 수저 지급 여부 체크란이 항상 나옵니다.  

 

 

 

 

 

거리두기 기간이 길어질수록 멀리사는 친척이나 친구들이 무척 보고싶네요. 하지만 매일 힘들게 애써주시는 의료진분들의 노고를 알기에 친구들을 본 지도 굉장히 오래되었습니다. 불가피하게 식당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이번에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배달앱에서 결제 후 배달이나 포장으로 식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힘든 시기 얼른 지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